대표전화 02)790-1222

서울 용산구 소월로 314 (이태원동 258-79)   

314, Sowol-ro, Yongsan-gu, Seoul, Republic of Korea

ⓒ2018 BOHYEMIAHN GALLERY

instagram.jpg
blog.jpg

아송 ​강완선 

PROGRAM​

​민화 CLASS

민화는 조선시대 선조들이 주변의 자연, 생활양식 그리고 철학을 표현한 회화로서 당대 사람들의 소박한 생활과 색채의 다채로움이 돋보여 우리 민족의 독창적 예술성을 잘 드러내는 귀중한 문화유산입니다. 민화 CLASS에서는 우리 전통 민화를 모사하며, 전통 채색 방법을 연구합니다.

OIL PAINTING CLASS

Charles-François Daubigny, The Ponds of Gylieu, 1853

바르비종파는 프랑스 파리 교외에 위치한 작은 도시인 바르비종을 중심으로 활동하며 사실적 풍경화를 그렸던 화가들을 일컫습니다. 바르비종은 퐁텐블로 숲 근방에 있는 작은 마을로, 마을의 소박한 풍경에 매료된 화가들이 정착하기 시작하면서 코로, 밀레, 루소 등 80명 이상의 화가들이 살았다고 전해져 '화가들의 마을'로 불립니다. OIL PAINTING CLASS에서는 자연과의 내밀한 교감을 나누며 자연풍경을 묘사했던 바르비종파 화가들의 오일페인팅 기법을 연구합니다.

KIDS STUDIO

​아이들이 주제에 관해 충분히 생각하고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재료와 표현 기법으로 하나의 작품을 완성합니다. 가족 모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가족 단위의 프로그램입니다.

문의 _ 02. 790.1222  bohyemiahn@naver.com